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임대중이던 런닝머신, 싸이클이 고장이 나면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08-05-19 12:52: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77
 

회원님이 정상적으로 사용하다가 발생된 단순 고장이나 기계 자체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일 경우 고객센터

 

(031-656-0023),(031-374-5771) A/S 접수를 이용하시면 책임지고 A/S를 해드립니다. 만약에 바로 A/S가 어려울

 

경우에는 동종의 다른제품으로 최대한 빠른 시간 안에 교체해 드립니다. 또한 고장으로 인하여 사용하시지 못한

 

기간에 대해서도 해당기간만큼의 임대기간을 연장하여 드립니다. 그러나 사용자의 부주의, 과실로 인하여 장비의

 

파손이나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그 해당비용에 대해서는 실비를 지급하셔야 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1 장비를 임대후 이사를 가게되면 어떻게 하죠? HIT 대표 관리자 2008-05-19 13:04:50 2682
18 사용기간을 추가로 연장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HIT 대표 관리자 2008-05-19 12:56:17 2358
17 임대기간이 끝났습니다. 언제 장비를 가져가나요? HIT 대표 관리자 2008-05-19 12:55:24 2560
16 휴일 배송은 안되나요? HIT 대표 관리자 2008-05-19 12:54:35 2097
15 배송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HIT 대표 관리자 2008-05-19 12:53:50 2371


장바구니 0

맨위로